본문 바로가기

이슈/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선택시 고려사항은?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선택시 고려사항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흐릿하군요.

이번주 내내 이런 날씨가 지속된다고 하는데...

 

그래도 날씨는 금방 풀리리라 생각됩니다.

 

 

 

 

 

 

 

자동차보험,

평소에는 쉽게 접하는 단어이지만

막상 자세히 들어가면 막연히

가입절차가 복잡하거나 어렵다고

느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때문에 설계사를 통해 가입을 받지만

내가 정보가 없으니 정말 이게

제대로 가입을 한게 맞는건가 하는

생각 한번쯤은 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일단 자동차보험에 대한

정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은 내가 지니고 있는 차를 운행,

관리하는 동안에 예상치 못하게 일어나는

사고를 입었을 경우, 보상혜택을 담보별로

받을수 있는 보험을 뜻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보험을 알아볼때에는

내가 받는 안전성과 서비스는

좋은지 꼭 알아봐야 합니다.

요즘 보험이 저가경쟁을 하면서

그만큼 보장폭을 줄이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다고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것도 아닙니다.

 

 

 

 

 

 

 

 

 

 

 

 

 

저도 요즘 보험을 알아보고 있는데

내가 받고있는 안전성이라던가 서비스에 대해서

더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아놓고 비교를 해봤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보험은

다른보험에 비해 특약이나 가입절차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직접 다이렉트를 통한

자동차보험 가입에 성공했습니다.

 

 

 

 

 

 

 

 

 

 

 

성공이란 표현을

이럴때 쓰는건 아닌듯 한데

좀 부끄럽기도 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