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마포구전문이사 이곳에서해결!

 

 

 

 


요즘 날이 정말 많이 덥죠?
그래서인지, 이사를 하는 분들이 비교적 적은 편인 것 같아요.
보통 봄, 가을처럼 날씨가 선선할 때 이사를 많이 하시기 때문이죠.
저 역시 올해 초 드디어 내 집 장만을 꿈을 실현했거든요.
4월에 이사를 했는데 지금 날씨 같았으면 못 했겠다 싶어요.

 

 

 

 

 

저는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것부터 이사 마무리 청소까지
제 스스로 알아보고 해결 하고 싶었던 마음이 컸던 지라
남편에게도 저에게 전적으로 맡기라고 이야기 한 후
열심히 발품 팔아 알아봤었어요,.
처음엔 인터넷으로 마포구이사 업체 한, 두 군데 둘러보는 게
그리 어렵지 않게 느껴졌는데
보면 볼수록 거기가 거기 같고, 난감하더라고요.ㅠㅠ

 

 

 

 

 


블로그에는 온통 마포구이사업체들 후기뿐이라
마포구이사업체 내에서도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려니 힘이 들더군요.
그 때 우연히 알게 된 곳이 바로 다이사에요.
포장이사업체견적비교가 가능한 사이트죠

 

 

 

 

 


다이사에서는 지역 선택 및 이사날짜 지정 등
이사와 관련된 개인 정보를 몇 가지 입력하기만 하면
주변 지역 내에서 우수하다 손꼽히는
전문업체들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요!

 

 

 

 

 

 

저희 집 주변만 해도 마포구이사 업체들이 정말 많아서
언제 다 알아보고 비교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다이사를 통해 마포구이사업체 내에도
전문적인 업체들만을 추려서 제가 선택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이사를 앞두고 이사 업체 선정하는 것 만큼이나
중요하고 또 힘든 일이 없는데
다이사를 진작에 알았더라면
시간도 더 아낄 수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결과적으로는 시간도 비용도 모두 아꼈지만 말이에요 ㅎ

 

 

 

 

 

 

 

다이사를 이용하고 난 후 지인들에게 꾸준히 추천해주고 있는데
아직은 이사를 하는 지인이 없는지라
다이사의 편리함과 혜택을 공유하지 못 하고 있어요ㅠㅠ!
청소서비스도 이사 청소, 입주 청소, 새집 증후군 시공까지
그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저는 이용해보지 못했지만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네요~


 

http://lks.da2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