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활커피 감수성 터지네요

 

잇님들 ~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주륵주륵.. ㅠ_ㅠ
비 오는 날 따뜻한 커피 한잔 생각나는 건 저 뿐인가요 ? ㅎㅎ
비도 오고 꿀꿀해서 집 근처에 있는 카페를 들렸어요

근데 막상... 시간도 그렇고
지금 시간대에 커피를 마시면 밤에 잠이 안올 것 같은 예감이 들더라구여 ㅠ

생활커피는 사실 첨 가보는 곳인데 제가 커피 외에 다른 음료를 먹어본 적이 없거든요?
근데 제가 생활커피에서 ...
다른 음료 스트로베리마치를 먹고 반했어요^//^

 

 

 

 

 

 

보기에도 예쁘고 이름도 참 예쁘죠~
맛도 얼마나 예쁜 맛인지 몰라요 ㅎ3ㅎ
너무 달지도 않고 우유가 적절히 섞여
맛난 딸기 쉐이크 맛이 나더라구요 ~

 

 

 

 

 

 

싱싱한 딸기 디핑도
슉슉 예쁘게 올려진 휘핑도
딱 제 취향저격하기에 무리가 없었어요 ^3^

 

 

 

 

 

 

 

 

생활커피 메뉴판도 보시면 가격대가 저렴한 편인 걸 볼 수 있어요~
요즘 가격 깡패가 많아서 부담스러웠는데
생활커피에서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여 !

 

 


 

  

 

 

 

담에는 혼자 와서 커피도 즐겨볼 생각이에요 ~
알고보니까 생활커피가 커피 전문점에서 꽤 유명한 편이었어요 ㅎ
국가대표 바리스타 5명이 수제로 로스팅한 원두를 쓴다고 하네요 ~
커피를 좋아하는 저에겐... 반가운 소식 ^^
내일 점심에 꼭 마시러 올거에요 ~

 

 

 

 

 

 

 

친구들이랑 인증샷도 남겼어요 ㅎ 예쁘죠  : )
다양한 각도로 찍어야 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
몇장 찍어보았어요

 

 

 

 

 


아참 그리고 생활커피는 분위기도 정말 좋아요 ~
인스타용 사진이랄까...?
#카페 #일상사진 #감성 태그 걸고싶은 분위기라능 ㅋㅋㅋ

 

 

 


생활커피는 매장도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부담없이 올 수 있어서
혼자 와서 음료를 즐겨볼 생각이에요 ~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
생활커피에서 색다른 분위기로 음료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