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룸청소 한번에 해결!


추석준비는 다들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고향에 조금 마음 편히 내려가고 싶어서
미리 짐정리를 다 해둬서 조금이나마 나아요
아마 미뤘으면 10월달이 돼도 정리 못했을 거에요
이사 한번 하는 게 이렇게 힘들 줄이야..


 

 

 

하마터면 고향에도 못 내려갈 뻔 했는데
이번에 다이사라는 곳을 알게 돼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친구가 원룸에서 투룸으로 이사할 때 썼던 곳인데
괜찮다고 추천해줘서 저도 이번에 써봤거든요
전혀 몰랐던 포장이사업체들도 나오고 제일 좋았던
원룸청소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본가에 같이 살고 있으면 부모님이 다 알아서
하시고 전 가만히 방해만 안되게 있었겠지만
이번에는 제가 사는 원룸을 옮기는 거다 보니까
원룸청소부터 이사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 거에요
다이사에서 한번에 해결해서 진짜 다행이었죠 ㅠㅠ


 

 

 

원룸청소는 미화부장에서 신청 가능해요!
다이사랑 이어져 있어서 쉽게 발견해서 넘다 다행인 것!
미화부장은 일반 가정집부터 원룸, 상가건물이나 지금 살고 있는
집의 청소까지 모두 가능한 곳이어서 신기했어요~
생활하면서 너무 치우기 싫을 때 꿈꾸기만 했었는데!
나중에 여유 있으면 이사 아니어도 원룸청소 부르고 싶다 ㅎㅎ


 

 

 

이용방법은 다이사랑 별 다를 게 없어서 쉬웠어요!
조회하고 원하는 날짜만 결정하면 끝인데요!
청소를 하고 나서도 제가 마음에 드는지 확인을 한 후에
끝이 나서 원룸청소가 만족스럽지 않을 일은 없더라구요~
실제로 오셨을 때도 조금 더 필요한 부분 말씀 드렸더니
흔쾌히 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ㅠㅠ


 

 

 

아! 청소할 때 화학약품을 거의 안쓰시더라구요?
원룸청소를 맡기면서도 공간이 하나이다 보니까
약품 냄새가 많이 나면 어떻게 하지 하는 고민을 했는데
친환경 약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바로 안심했어요 ㅎㅎ
침대는 벽에 붙어있는데 더 꼼꼼히 신경 써야 하잖아요 ㅠㅠ


 

 

 

실력까지 겸비되어 있는 분들이 오셔서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데도 되게 깔끔했어요
혹시 필요하시다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http://www.cleanmanag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