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원룸포장이사비용 이렇게나 저렴해!

 

 

 

원룸포장이사비용 이렇게나 저렴해!

 

 

 

 

 

 

동생이 제대 후부터 자취를 계속 했었는데

이번에 학교 마지막 1년을 앞두고 계약이 끝나서
방을 옮기게 된 거에요. 동생이사를 도와주게 되면서

원룸은 어떻게 이사를 해야 할까 하다가
좋은걸 알게 되어 이용해 보고 너무 괜찮아서
저 같은 고민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원룸포장이사도 가능한지 저는 사실 동생 이사 도와주면서 처음 알았는데요ㅋㅋㅋ
이사는 역시 포장이사가 편하고 좋은데

원룸포장이사도 가능할까? 하면서 알아봤더니
가능하더라구요!! 그것도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포장이사를 하려면 가격도 중요하고 서비스도 중요하잖아요
원룸포장이사는 해본 적이 없어서 견적이 얼마나 나오는지도 궁금하고
가격은 언제 다 비교해보지..하고 있었는데 이 업체 덕분에 편하게 다 할 수 있었어요

 

 

 

 


다이사 홈페이지를 가시면
사진처럼 정보를 입력하고 업체를 알아볼 수 있어요
원룸이라도 몇 평인지 평수가 다다르기 때문에 기본적인 이사날짜와 종류,
출발과 도착지부터 해서 평형까지 다 입력하고 나면
다이사에서 우수한 이사 업체들을 선정해 줘요

 

 

 

 


 
다이사에서는 상담도 진행합니다
그래서 더 꼼꼼하고 확실하게 선택할 수 있는 거 같아요
견적을 비교할 수 있어서 비용도 알 수 있고 선정된 우수업체 중에서도
제가 원하는 곳으로 맞춤 선택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했던 점은
원룸이라는 특징이 학교 근처일수록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집이다 보니
청소가 정말 막막하더라구요
근데 이곳 다이사에서는 청소 업체까지 연결시켜주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청소만 생각하면 앞이 보이지 않았는데

전문가분들이 오셔서
제가 맘에 들 때까지 깔끔하게 해주시고 가니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동생의 원룸포장이사를 정말 성공적으로 마치고 나서
며칠 후에 퇴근길에 버스광고에 나온 다이사를 보니 너무 반갑더라구요ㅎㅎ
같이 가던 친구에게 저기 저 업체 정말 좋다고
너도 나중에 꼭 이용해보라고 깨알 홍보까지..ㅋㅋㅋ

 

 

 

 


혹시 원룸포장이사가 가능할까? 하시는 분들이나
이사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다이사를 이용해보세요.
제가 직접 수소문하지 않아도 다 알아서 해주니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덕분에 이사 힘들이지 않고 잘 했네요!


 

 

홈페이지: http://lks.da24.co.kr
전화번호: 02-868-2484
상담시간:  평일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