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주청소 저렴하게 결정!

안녕하세요 ~ 무더위 잘 버티고 계신가요 ?
저는 선풍기와 에어컨 없이는 잘 못 버티는 중이에요 ㅠ
세상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가길 두려워진다는...
몸에 좋다는 음식들 먹으면서 몸보신 하고 있는 데
그것도 그때 뿐인 것 같아요 히힝 ㅠ_ㅠ

 

 

 

 

 

 

얼마 전 다니던 회사에서 더 좋은 자리로 발령이 나서
새로운 곳으로 이/사/가/게/ 되었는데요 ?
이 /사 /전 /문 /업 /체랑 입주청소업체를 결정하는 데
시간이 꽤나 걸릴 줄 알았는 데

단번에 다/이/사 /사/이/트 덕분에 해결했어요 ㅎㅎ

 

 

 

 

 

 

가격 부분은 정말 민감한 편인데
저렴 한 곳부터 비싼 곳 까지
우수 업체만 선정해 비교할 수 있으니까
서비스는 높이고 가격은 낮추고 !
서로 경쟁이 붙다 보니
소비자에겐 좋은 일이 아닐까 싶어요 ^^

 

 

 

 

 

 

친절한이/사/업/체/직원분들 덕분에
짐 옮기는 것도 수월했고
알아서 차곡차곡 정리해주시고
가구 자리배치도 잘 해주시니까 만족스러웠어요

 

 

 

 

 


아참! 그리고

입주청소도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안비싸더라고요
입주청소가족끼리 다 같이 한다고 해도 엄두가 안나는데
입주청소업체부르기 잘 한 것 같아요 ㅎㅎ 다들 만족만족 !

 

 

 

 

 

 

깔끔하게 집을 입주청소해주니까
다음에 이사갈일있으면 또 맡기고 싶다고 명함도 받았네용
이사준비하시는 분들 입주청소필요하시면 다이사사이트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
저렴하고 서비스 좋은 곳 소개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
하나하나 따져보고 잘 결정하세요 ~!

 

 

 

어플도 있는 다 / 이 / 사
핸드폰으로 어플 다운 받아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물론 무료라는 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