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장이사비용 쉽고편해요!

 


날씨가 정말 제멋대로네요~
어제는 반팔 하나로 버티기엔 너무 추운 날씨라
오늘은 가디건을 걸쳤더니 28도까지 올라간다고 하고..
태풍 영향이라는데 지나가고 나면 또 얼마나 더워질까요~
가을 옷을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너무 고민이에요~

 

 

 

 

 

사실은 가을 옷을 사기에도 약간 애매한 상황이에요 ㅎㅎ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짐 정리를 해도 모자랄 판인데..
그래도 생각해보면 어차피 포장이사 부르잖아요?
아! 마침 포장이사도 최근에 결정을 했는데
지금까지 일일이 알아봤던 제가 바보 같았어요~ ㅎㅎ

 

 

 

 

원래는 엄마가 전단지나 주변사람들한테 물어본 이후에
전화해서 포장이사를 부르고는 했는데 이렇게 하니까
포장이사비용을 다양하게 알아보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죠~
몇 군데 알아보지 않고 그냥 부르는 경우가 대다수여서
이 포장이사비용이 저렴한 건지 아닌 건지 알 수도 없고..

 

 

 

 

 

이번에는 /다/이/사/를 통해서 포장이사비용도 여러 곳 확인해보고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이용했는지도 보면서 결정했어요~
아예 전국에 있는 포장이사/업/체/들을 데이터로 만들어서
우리 같은 사람들이 쉽게 쓸 수 있도록 만든 곳인데요!
핸드폰으로도 할 수 있어서 엄청 신세계였답니다!

 

 

 

 

 

제일 중요한 건 역시 포장이사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거?
중간에서 고객과 연결해주는 곳이 많지만 이런 곳은
거의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저렴하게는 이용할 수 없는데요
/다/이/사/는 그런 것들이 없어서 뜻하지 않게 절약을 하게 됐어요!
지인이 이사 한다고 하면 /다/이/사/부터 들어가보라고 하려구요 ㅎㅎ

 

 

 

 

 

하지만 걱정인 게 포장이사비용을 알아보기 위해서 조회했는데
처음 보는 곳들만 나와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면 안되겠죠?
/다/이/사/는 사람들이 남긴 후기나 평가를 이용해서 우수업체를
선정하고 관리하고 있는데 그 순서대로 추천을 해준다고 해요!
그래도 이것 저것 살펴보는 건 필수랍니다!

 

 

 

 

 

PC를 이용하기 힘든 분들은 핸드폰으로도 가능!
쉬우니까 이사 예정이라면 도움 받아보세요~!


http://lks.da2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