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장이사 편하게굿굿


이제는 일기예보에 대한 신뢰가 별로 없네요 ㅎㅎ
곧 폭염이 끝난다, 계속된다 어찌나 말이 다른지
그냥 아침에 창문 열고 확인하면 된다는 소리도 있죠 ㅋㅋ
일기예보 믿고 이사 미뤘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지금은 다행히 /이/사/를 끝내고 짐 정리까지 마쳤습니다
이렇게 더울 때는 처음이라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포장이사를 부르는 데에 시간을 별로 안 썼어요!
회사 동료가 알려준 방법으로 한번 해봤는데
시간도 별로 안 걸리고 서비스도 괜찮더라구요?


 

 

 

9월에는 폭염이 끝난다 어쩐다 말이 많긴 하지만
언제까지 집안 계획을 미룰 수만도 없는 거잖아요
이 더위 속에서 /이/사/를 해야 되는 분들이 있으면
이걸로 한번 해보면 만족하실 것 같아 알려드릴게요!
/다/이/사/라고 포장이사업/체/들을 한번에 볼 수 있어요!


 

 

 

여기를 이용하면서 만족했던 부분이 뭐였냐면요
동네에 있는 작은 곳까지 모두 나온다는 거에요!
/다/이/사/에서는 전국에 있는 /업/체/들을 다 볼 수 있대요
직접 조회해보니까 유명한 곳 아니어도 나오더라구요
근데 꼭 프랜차이즈가 좋은 것만은 아니어서
일일이 /비/교/해보고 포장이사할 곳 정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솔직히 /이/사/ 한번 할 때 돈 많이 깨지잖아요 ㅠㅠ
아예 따로 적금을 들어야 하나 고민도 했었는데 ㅠㅠ
제가 생각했던 금액에 훨씬 못 미치는 금액으로
포장이사를 해서 더 알려드리고 싶었던 것도 있어요!
/다/이/사/가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서 가능하다고 해요
이런 곳은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ㅎㅎ..


 

 

 

처음에 소개 받고는 컴퓨터로 알아봤었는데요
혹시나 해서 모바일로도 되려나? 했더니 가능하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계속 핸드폰으로만 조회하고 그랬던 듯..
저희 부모님도 직접 하셨을 정도로 어렵지 않았어요
그리고 진짜 당부하고 싶은 건 절대로
포장이사할 때 그냥 알던 곳에서 하지 마시고
한번이라도 대충 /비/교/해보고 선택하세요 ㅠㅠ

 


 

 

 

포장이사계획 세우고 있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용!

 


http://lks.da2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