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사진용

공지사항입니다.

 

 

 

 

 

 

 

공지사항 입니다 ~

거창하게 드릴말씀이 있어서

그런것은 아니고

 

블로그활성화를 위해서

몇가지 부탁을 드리려고하니

방문해주시는 이웃님들!!

 

한번만 도와주세요ㅎㅎ

 

 

티스토리도 네이버블로그만큼

활성화가 될것이라는 믿음으로

시작한만큼 많은 협조 부탁드려요~~~

 

 

 

 

 

 

01   네이버이웃추가

 

 

아래그림을 보시면 사이드바를 눌러주시면

옆쪽에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그때 아래보이는 네이버이웃추가에서

이웃추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이웃추가해주시는분들 제가 글쓸때마다

한번씩 꼬박꼬박 들어가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 ㅎㅎ

 

 

---------------------------------------------------------------------------------------------------------------------------------------

 

 

 

 

---------------------------------------------------------------------------------------------------------------------------------------

 

 

 

 

 

 

 

 

02 방명록

 

 

이웃추가 해주시고 사이드바 옆에있는

방명록에 글좀 남겨주세요 ^^

다음에 네이버만큼 안좋은건

어디서 방문을 하셨는지 알길이 없어서

제 블로그 방문해 주시는 모든분들 블로그에

감사한 마음에 방문하고 싶어도 알길이 없다는것이죠 ㅜㅜ

 

 

이웃추가 해주시고

방명록에 블로그주소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방문 하겠습니다 ㅎㅎ

 

티스토리도

네이버처럼 소통할수 있다는걸

제가 입증하고 싶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의 두가지 사항을

꼭좀 부탁드리고 더 질높은정보를

포스팅하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메인사진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0) 2013.04.09
4  (0) 2013.04.09
5  (0) 2013.04.09
6  (0) 2013.04.09
7  (0) 2013.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