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잡담잡담

청호나이스 탁월한 선택!

 

 

요즘 기온이 영하까지 떨어지고 많이 추워진 것 같아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많이 찾게 되는 게 바로 커피죠!
날씨가 추울 때 카페에 앉아서 마시는
커피는 그렇게 맛있을 수 없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요즘 커피에 빠져서
다양한 커피를 접해보고 있답니다~
밖에서 사 먹는 것으로도 부족해서
집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제품이 바로 청호나이스 휘카페 엣지 - Ⅳ 랍니다~

 

 



청호나이스 휘카페 엣지 - IV 제품은
커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커피 정수기에요~

캡슐 커피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해 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모카를 즐겨 마시고 있답니다~


 

 

 

저는 청호나이스 커피 정수기를
집에 들여놓고 나서 밖에서 커피를 잘 안 사먹게 되었어요
집에서 만들어먹는 거랑 밖에서 사먹는 커피랑
맛이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오히려 커피정수기로 만들어 먹는 커피가 더 맛있는 느낌? ㅎㅎㅎ

 

 

 

 

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는 크기가 작아서 좁은 주방에 두고 있어도
큰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디자인도 예쁘게 나와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평소 커피 잘 안 좋아하던 남편도
요즘 커피 마시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추운 날씨에 커피 생각이 절실 할 때
밖에 나가지 않아도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저는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렌탈을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크게 부담 가는 비용이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도 청호나이스 휘카페 엣지 - IV로 
 

집에서 분위기 있게 커피를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