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잡담잡담

강남공인중개사는 어디서 ??

강남공인중개사는 어디서 ??

 

 

요즘 봄인지 겨울인지 헷갈리는 날씨 속에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외출하기 전 거울 앞에서 고민만 30분,,
그러다 약속시간에 늦는 일이 허다하네요^^


이렇게 춥다가 갑자기 다가오는 여름;;

몇년간 그런 패턴으로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젠 우리가 어릴적 교과서로 배웠던 우리나라의 장점 중에

'4계절이 뚜렷하다' 라는 문구가 사라질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오늘은 정말 나들이를 가기에

딱!! 좋은 날씨인데 말이죠,,

주중이라는게 너무 슬프군요..
어서 빨리 따뜻해져서

산뜻하고 이쁜 옷 입고 꽃놀이 가고 싶네요~

 

 

 

 

 

 

 

 

 

날씨 한탄만 할게 아니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공인중개사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인중개사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해서

자격증을 딴사람을 뜻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자취방을 구할때!

그럴때 찾아 들어가는 사무소 있잖아요?

그런곳이 공인중개사 사무소입니다.


땅이나 주택같은 부동산 대상에 대해

중개를 해주고 입찰,매수 신청 등을

대신 수행해 줍니다.

 

공인중개사는 제일 좋은 점이 응시하는데 있어

자격제한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법에 관한 시험이지만

시험의 난이도는 상.중.하 로 나누었을때

'하'로 구분되는 인식이 있고

자격증을 취득만 하시면


개인자본으로 바로 개업을 할 수도 있고

거대 공인중개사 사무소에 들어갈 수 도 있어

남녀노소 불구하고 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는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하지만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다니

도전하실 분은 빨리 늦기전에 도전해 보세요.

강남 길거리를 걸어다니다 보면

학원들이 모여 있는 곳 답게 많은

공인중개사 학원이 있더라고요.

 

제 친구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혼자서 준비하다가 쓴맛을 보고,,

 

현재 강남에서 학원을 다니고 있는데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효율적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그 학원가의 재야의

고수님들이 가르쳐주시니까

노하우 적으로 많이 유리해지겠죠?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목표로 친구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혹시나 공인중개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공인중개사학원이나 시험일정을 알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응시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Q-net.or.kr 입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2013년도 24회네요

그리고 1차와 2차로 구분되어 있어요.

접수하시려는 분들은 시험날짜를

잘 봐두시고 놓치시지 않게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시험의 세부내역을 친히 공문으로 알려주니..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에 도전을 하게 될 수 밖에 없네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공인중개사에 도전을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시험일시나 시험장소,시험방법들을

자세히 알아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 친구는 강남에서

회사를 다니면서 학원을 다니고 있는데

이건 뭐,,, 직장인들의 비애 아니겠습니까ㅎㅎㅎ

 

그래서 학원이 있는 것이고요

강남에서 중개사 학원다니시고

앞으로 다니실 분들은

꼭 합격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공인중개사에 관한

시험일정 및 정보 그리고

학원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아~! 그리고 지금 친구가 다니고 있는

공인중개사학원인데 도움이 되실까

생각되어 좀 소개하겠습니다.

 

 

 

 

 

 

 

 

 

 

 



 


 

 

 

 

 

 

 

사진만 봐도 뭔가 열심히 해야겠다는 분위기네요 ㅎㅎ
아무튼 모두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