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잡담잡담

공도다이어트 효과 톡톡히 볼 수 있는 곳

 

공도다이어트 효과 톡톡히 볼 수 있는 곳

 

 

 

다이어트는 이제 삶의 일부가 되어버렸죠.

가을이 되니 천고마비의 계절답게 식욕 엄청 당기네요.

또, 가을 겨울은 몸매가 드러나지 않으니까 몸 망가지기 쉽죠.

이럴때일수록 긴장하고 다이어트에 신경써야 하는데요,

저도 다이어트를 위해 별의별 방법을 다 사용해봤어요.

그래도 가장 좋은 것은 운동, 식사 등 균형있게 관리하는 게 최고예요.

한의원에서 다이어트 받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제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찾고자, 공도다이어트 잘하는 한의원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공릉다이어트로 찾아간 곳은 제일한의원입니다.

요새 한의원은 참 세련 된 것 같아요.

예전에는 한의원하면 한약, 침만 맞으러 가는 곳으로만 생각했는데

요새는 다이어트 등 미용 목적으로 한의원 찾는 분들이 많아져서 인지

인테리어도 이렇게 세련되었나 봐요.

 

 

 

 

 

 

기다리는 동안 한의원 구경을 했어요. 한의원 답게 한켠에는 한약재를

예쁜 케이스에 담아놓았어요.

한약재는 보는 것만으로도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안성제일한의원에서는 비만클리닉 뿐 아니라

피부 성형, 성장, 비염 클리닉 등 다양한 진료를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경우 젊은 여성분 뿐 아니라 관절염이나 건강상의 문제로

나이드신 분들도 많이 시술 받고 있다고 해요.

아는 분 중에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 있는데 다음에 올 때 데려와야 겠어요^^

 

 

그렇게 이곳 저곳 구경을 하다보니 어느새 제 차례가 다가왔어요.

저는 항상 병원에 가면 의사 선생님들께서 필요한 말만 하시고 형식적으로 진료를 한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이 곳 한의사 선생님께서는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좋았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니까 저도 편하게 제가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면서 어려웠던 점 등을

자연스럽게 이야기 하게 되더라고요.

 

 

 

 

 

 

 

본격적인 치료를 받기 위해 우선 체질검사를 받았어요.

안성제일한의원에서는 모든 치료에 적외선 체열 검사를 실시하고 있어요.

적외선 체열 검사를 통해 신경손상, 순환 장애등을 알아낼 수 있다고 해요.

이런 것은 엑스레이나 CT를 통해 알 수 없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에 도움이 된대요.

엑스레이가 아니니까 방사능 노출 우려도 없고요.

 

 

 

 

 

 

 

 

 

여기가 원적외선 체열 검사하는 곳인데요,

커튼으로 구분해놓았기 때문에 편안하게 검사를 받으실 수 있어요.

몸에 좋은 원적외선 받고 있으면 잠이 솔솔 온답니다.ㅋㅋ

 

 

 

 

 

그리고 본격적으로 치료를 받았는데 저는 침으로는 지방분해침, 산삼약침을 받고

불부항요법도 받았어요. 차마 제 속살을 공개 할 수 없었지만 부황 놓는 사진은 이렇게 가져왔어요.

부황 받고 나니까 확실히 몸이 개운하고 가벼워지네요.

산삼약침은 한약으로 만든 천연물약을 복부에 주입하여 기혈 순환을 도와주는 침이에요.

노폐물 제거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해요.

지방 분해침은 침을 놓고 거기에 원적외선과 함께 미세한 전기자극을 줘서 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건데요,

하기 전에는 전기라는 말에 살짝 겁먹었지만 따끔한 정도로 참을만했어요.

 

 

 

 

 

 

 

 

치료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우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어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예전에는 다이어트 시작하면 몸이 피곤했는데 공도다이어트 제일한의원에서 다이어트 시작한 후로는

피곤한 느낌 없이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계획중이시라면 공도다이어트로 입소문 난 안성제일한의원에서

에스라인 몸매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