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기획문서

사무실이사 어떻게 하시나요?

 

 

 

 

 

큰 명절인 추석이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추석이 다가오기 전에 사무실이사를 했는데요
사무실 이사는 정말정말 할게 많더라구요
컴퓨터도 그렇고 책상 의자.. 등등 큰 가구가 많아서
정말 엄두가 나지 않았어요

 

 

 

 

 

 

 

 

 

 

 


하지만 포장이사를 하면서 정말 편리하게 사무실이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큰 이사를 하는 것이니 만큼, 더욱 좋고 저렴한 곳을 찾았는데요
정말 ㅠㅠ 없는거에요
그러다가 지인이 알려준 견적비교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바로 다이사라는 곳인데요
다이사는 전국에 있는 이사업체들을 모아놓아서
견적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그래서 더욱 저렴하게 견적을 비교해보고 업체를 선정할 수가 있었답니다.

 

 

 

 

 

 

 

 

 


아무리 포장이사라도 짐이 너무 많아서 저희 사무실 직원들도 합세를 했어요 ㅎㅎ
정말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다행히도 쉽게 끝나서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이사 홈페이지를 보면
정보를 입력하고 업체를 알아볼 수가 있는데요
어떤 이사를 하느냐에 따라서 이사의 가격이 달라지겠죠?
그래도 정말 저렴하게 했어요~

 

 

 

 

 

 

 

 

 

상담도 진행해서 엄청 꼼꼼하게 이사를 할 수가 있었어요
저희 사무실이사를 하면서 가장 원하던 부분을 정말 잘 캐치해주셨어요
선정된 우수업체 중에서도 가장 좋은 곳이었던듯?

사무실 이사 완전 제대로 했어요~~!!

 

 

 


홈페이지: http://lks.da24.co.kr
전화번호: 02-868-2484
상담시간:  평일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