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마케팅이론

산재보험 적용되는 안성제일한의원!

 

 

 

 

 


안녕하세요~요즘 우리나라에 왜 이런
안타까운 소식만 들리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어제는 영종대교에서 106중 추돌사고가 일어나서
역대 최다 추돌로 남겨졌네요..
다치신 분들이 더 이상의 큰 피해는 없으셔야 할텐데..
하루빨리 쾌유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정말 본인의 의사와는 다르게
원치 않는 사고가 나는 경우가 있어요
사고가 나서 많이 다치지 않는다면 다행이지만
교통사고의 경우 충격이 오래 남을 수 있기 때문에
다들 물리치료라도 받으라고 그러시잖아요?
병원도 좋지만 저는 이 한의원을 더 추천 드리고 싶어요!
일단 흔하지 않는 산재보험이 적용되는 한의원!!

 

 

 

 

 

 

 

 

바로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제일 한의원이에요~!
왜 여기를 추천드리냐면 일단은 산재보험이고
그리고 사고가 나서 병원을 가서 물리치료를 받으면
근육을 풀어주잖아요??
근데 한의원의 경우 물리치료로 근육을 풀어주고
이제 침을 맞음으로서 혈액순환까지 도와줘
더 빠른 회복과 건강을 지킬 수 있죠!!
그래서 한의원이 낫다고 생각해요 ㅎㅎ

 

 

 

 

 

 

 

 

 

 

 

 

 

 

 

 

이제 이 한의원에 대해 소개를 좀 드릴게요~
한의원을 들어가면 여러 치료법과
효과들을 볼 수 있는 클리닉들이 벽에 걸려있고요
오른쪽을 보시게 되면 한약들도 있어요!

 

 

 

 

 

 

 

 

 

 

 

 

 

 

 

이건 보기만 해도 몸에 좋을 것 같은 약재들!!
약재들 위에 보시면 작은 글씨로
효능이나 이름들이
적혀있어요~!

 

 

 

 

 

 

 

 

 

 

 

 

 

 

 

 

이건 다른 한쪽의 벽 모습이에요~
요즘은 다이어트도 한의원에서 하는거
다들 얘기라도 들어보셔서 아시겠죠~??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ㅎㅎㅎ

하트3

 

 

 

 

 

 

 

 

 

 

 

 

 

 

 

 

 

 

 

 

혹시나 세일이나 무슨 행사 같은걸
하냐고 여쭤보니 이거를 보여주시면서
여름에는 썸머 이벤트로 이렇게
기간을 정해놓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벤트를
한다고 그러시더라고요 !!
이건 차마 산재보험적용 여부에 대해
여쭈어 보질 못 하겠더라고요..ㅎㅎ;;

 

 

 

 

 

 

 

 

 

 

 

 

 

 

 

 

 

 

원장님의 모습이에요 ㅎㅎ
젊으신 건지..동안이신건지.. 실례가 될까바
나이는 안 여쭈어 봤어요ㅎㅎ;;
어떻게 산재보험을 적용시켜서 하시는 건지..
솔직히 저희 입장에서는 그게 참 좋았어요!!

 

슈퍼맨

 

 

 

 

 

 

 

 

 

 

 

 

 

 

이건 치료실의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
또 한 청결함도 항상 유지되고
위생도 많이 생각을 하셔서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어요ㅎㅎ

 

 

 

 

 

 

 

 

 

 

 

 

 

 

 

 겨울 내에 많이도 모아둔 저 지방들..
한번 경험도 해보고 싶고(사실 저것들을 없애기 위해..^^;;)
그래서 한방다이어트
저도 한번 해봤어요~!
솔직히 배에는 주사를 맞아 본 적이 없어서
겁을 많이 먹고 있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저는.. 원래 잘 참는 성격이라 그런가
아니면 지방 때문에 무감각해져서 그런가..ㅋㅋㅋㅋㅋ

미안미안

 

 

 

 

 

 

 

 

 

 

 

그런 후 지방분해침을 놓아주셨어요!
침에 전기를 줌으로 지방이 자극되서
쌓여있는 지방들이 빨리 분해가 된다고해요 ㅎㅎ

 

 

 

 

 

 

 

 

 

 

 

 

 

 

 

 

그리고선 이렇게 불 부황요법을 했어요!
온도가 딱..잠오기 좋은 온도..ㅎㅎ
부황은 이제 지방이 빨리 배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하루 빨리 효과를 보고 싶은 마음만 있어요 지금!!!!

 

 

 

 

 

 

 

 

 

 

 

 

 

 

 

그리고 이건 피부성형클리닉이에요!!
침을 이용해서 팔자주름,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가주름, 입가주름을
펴서 또래보다는 동안의 얼굴을 만들고
그 외에 리프팅도 되고
얼굴을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뭐..한마디로 수술이 필요 없는 성형이네요 ㅎㅎ
산재보험 적용되는 안성 제일한의원
원장님의 친절함과 세심한 솜씨로
너무 만족하며 치료 받았네요~
다들 항상 안전조심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