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마케팅이론

안성다이어트 건강하게.


 나이는 들면 들수록 기초대사량이 낮아져 칼로리 섭취를 줄이거나
활동량을 늘려야 하는데 오히려 반대로 끼니를 제때 하지 못해
인스턴트 같은 고칼로리 음식과 앉아서 하는 사무직 일로 활동량은 줄어만 가다 보니..
 복부비만은 물론 기본 체중이 날로 증가하는 것은
대부분의 직장인이나 성인 분들은공감 하실 것 같아요.
따로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해보려고 해도 꾸준히 시간을
만들 여유도 없고.. 식단관리를 해보려고 해봤지만
솔직히 절대 쉬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러다가 고민 끝에 한의학으로 다어이트를 한다고 해서
알려진 안성다이어트 제일한의원에 갔다 왔어요.

 

 

 

 

 

 

 

유명하다고 듣긴 했지만 가본적이 없어서 헤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터미널 건너편에 있어서 찾기가 아주 쉬웠어요.
요즘은 한의원에서 한의학으로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있는데
효과가 좋다고 해서 여성분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하기도, 생소 하기도 했던 건 모든 다이어트는 물론이고
한의원에서 피부성형 클리닉, 성장 클리닉, 비염 클리닉으로
한의학을 이용해 다방면으로 진료를 하고 있더라구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접수를 하고 기다리는 동안
여러 책자들을 살펴 봤는데요.
안성다이어트 제일한의원에서는 모든 시술을 받을 때
적외선 체열검사를 실시 하고 있더라구요.
한의원에서도 이런 검사를 하다니 다시 한번 더 신기했어요.
제가 어릴 적 기억하는 한의원은 한약냄새가 나고,
침과, 부황, 뜸으로만 모든 것을 치료하는지 알았거든요.

 

 

 

 

 

제 차례가 되고 적외선 체열 검사를 받았어요.
이 검사의 목적은 환자의 통증이나 이상이 있는 부위를
정확히 찾아내 진단하는데 좀 더 편리하도록 하기 위함인데요.
염증이나 순환장애들을 구별할 때 특히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검사는 적외선으로만 검사하기 때문에 노약자, 어린이,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검사를 받을 수 있데요!

 

 

 

 

 

안성다이어트 제일한의원에서 검사가 끝이 나고
다이어트의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시술을 받아봤어요.
잦은 회식으로 과음과, 앉아서만 하는 사무일로
복부비만이 좀 심한 편이라 복부에 집중 시술을 받았어요.
불부황요법과, 지방분해침, 산산약침 시술까지.
불부황요법은 신체에 쌓인 지방 배출을 도와주는 기능을 하고,
지방분해침은 몸에 쌓인 지방을 분해 되도록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전기자극을 주면 지방 분해의 도움이 된데요~

 

 

 

 

 

일반 병원에서 다이어트시술을 한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한의학에서도 하고 있다고 해서 처음에는 좀 걱정이 되었어요.
하지만 받아 보니까 왜 안성다이어트 제일 한의원이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다이어트에 조금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좀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운동도 중요하니 최대한 시간을 내서 꾸준히 운동해 볼까 해요!
다이어트가 힘드신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문의: 02-979-3375

홈페이지: http://knyha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