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인천포장이사 짱좋당

인천포장이사 짱좋당

 

 

 


처음 살아보는 인천!
살기 좋은 동네인 것 같아요~ 새로운 경험도 해보고~
가고 싶었던 월미도도 이제는 어렵지 않게 갈 수 있고 ㅎㅎ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집도 마음에 들지만
제가 알아본 인천포장이사업체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만족하며 잘 살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제가 인천포장이사로 알아봤던 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요!

 

 

 

 

 

 
아무래도 요즘은 서로 경쟁이기도 하지만 업체의 수가 많아졌더라구요~
그렇지만 모두 같은 견적과, 같은 시스템을 갖추고 있질 않아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바가지를 씌우는 업체도 있다고 해서
인천포장이사업체를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진행하게 됐는데
저는 다이사라는 업체를 이용하게 됐어요~

 

 

 

 


이곳은 보시는 것처럼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을 할 수 있었는데
따로 여기저기 전화를 하면서 비교를 해 볼 필요도 없었고
찾아갈 필요도 없다는게 너무 편하더라구요
왜냐하면 온라인이라서 그게 가능했는데
그뿐만 아니라 이곳은 이곳만의 특별함을 갖추고 있어서 제가 오늘 이렇게
포스팅도 할 수 있어요~!

 

 


이곳만의 특별함은 홈페이지에서 제가 원하는 종류와 날짜, 출발지 등 정보를 입력하면
이곳에서는 제 상황에 맞는 선에서 우수한 업체들만 선정을 해 주기 때문이에요~!
그 우수한 곳들 중에서도 제가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집을 옮길 수 있었는데
그런 과정에서도 인상 한번 쓰질 않고 무사히 끝낼 수 있었구요!

 


그리고 청소나 인테리어 관련해서도 다이사 한 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가 있었는데
이곳에서 직접 전문 업체들을 연결 해주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처음 시작하는 과정에서부터 끝 마치는 순간의 모든 것을
여기 한 곳에서 해결을 하실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인천포장이사로 알아본 곳의 장점들이 모여 있는 사진입니다~
우선은 누구나 쉽게 할 수가 있었고 중개수수료도 업었고,
그리고 또 거래를 하질 않는다고 해도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도 않았어요
마지막으로는 거래를 했을 때도 너무나 만족할 수 있는 업체들로만 연결을 해줬구요~

 

 


이렇게 해서 다이사 덕분에 저는 걱정만 한 가득 이였던 이사를
너무나 만족할 수 있게 갔어요~
그래서 오늘 이사를 앞두고 계시거나 업체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해봤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마 이용을 해보신다면 저처럼 지나가는 버스도 반가워서 기념샷을 남기실 거에요 ㅎㅎ
저처럼 인천포장이사를 알아보고 계시거나
위에 나와있는 정보들이 필요하시다면
이곳에 들어가셔서 한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http://lks.da2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