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좋은포장이사 그만한 이유를찾다!

 


좋은포장이사 그만한 이유를찾다!

 


이제 여름이라는 날씨가 풀리면
또 한번의 이사의 계절이라고도 할 수 있는 가을이 찾아오죠?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이용한 포장이사업체가 있어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기존과는 확연히 다르게 업체들이 많이 증가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정말 양심적인 업체가 있는 반면에
포장이사를 바가지 씌운 가격으로 하는 곳도 있어
신중하게 잘 알아봐야 하는 이유도 중요한데요

 

 


오늘 제가 소개하는 포장이사업체는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곳과는 다른 특별함을 가지고 있어
저 역시나 너무도 편안하고 만족을 한 상태라
이렇게 후기까지 남길 수 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홈페이지를 가시게 되면
보시는 것처럼 제 정보를 입력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종류와 날짜, 출발지, 평형, 도착지 등 제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이곳 다이사에서 우수한 곳들만 선정을 해주게 되는데요

 

 


상담을 통해 포장이사비용도 알아볼 수 있고 최종적으로
그 우수한 곳들 중에서도 제가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가 있다는게
바로 이곳만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다이사를 통해 이사를 마치고 난 후의 느낀점은
사진에 나와있는 문구 딱 그대로 였어요~!
견적비교도 할 수 있었고 업체 비교도 해 볼 수 있었고
이 모든 것을 한곳에서 할 수가 있으니
시간절약도 가능했고 비용절약도 가능했구요~!

 

 

 


그리고 청소는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셨던 분들!
다이사는 청소 업체들까지 연결을 시켜주는 서비스가 있었어요~!
전문업체들이라 구석구석 꼼꼼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제가 오케이 할 때까지 완벽하게 해준답니다~!

 

 



이렇게 만족할 수 있었던 포장이사를 마치고 나니
지나가는 버스에서도 다이사가 보여 너무 반갑더라구요 ㅎㅎ
집을 옮기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여기 저기 알아볼 번거로움 없이 너무 편하게 잘 했네요~^^


 

홈페이지: http://lks.da24.co.kr
전화번호: 02-868-2484
상담시간:  평일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