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장이사견적비교 이곳은대만족!

포장이사견적비교 이곳은대만족!

 


 

 



무더운 여름 보다는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사 가기에는 더 좋은 계절이죠?
저도 생각 해보면 여름에는 이사를 해 본적은 단 한번도 없었던 것 같아요 ㅎㅎ
최근에 이사를 했을 때도 봄에 했었는데
제가 이용한 업체에서 불편함 하나 없이 잘 이용할 수 있어서
이사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정보 공유를 해 드려볼까 하구요!

 

 

 


아무래도 이사를 계획하는 단계에서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해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저도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했었지만 꼭 비교를 해봐야겠더라구요
그 만큼이나 차이도 많이 발생할 수 있고
저 같은 경우는 이용하는 업체의 후기도 신경을 쓰게 됐었구요!

 

 

 


처음 이용했던 업체에서는 견적 비교보다도 너무 불친절해서
진행하는 과정 내내 인상만 쓰여졌고 다시는 이용하지 않겠다..
이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그러다가 다음 이사에는 견적 비교는 물론 우수한 업체들만 선정 해주는
다이사를 이용 해봤더니 너무 만족스러운 이사가 됐습니다!

 

 

 


방법도 어렵지 않았어요~
다이사 홈페이지를 가시게 되면 종류와 날짜, 출발지, 평형, 도착지 그리고
제 정보까지 이렇게 몇 가지만 입력을 하시고 신청을 하시면 되더라구요!

 

 


그렇게 신청을 하게 되면 이제 이곳에서 우수한 곳만 선정을 해서
포장이사견적비교와 이곳이 어떤지 까지 확인을 해보고 제가 직접
선정을 해서 진행을 할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또 한가지 좋은점이
포장이사견적비교만 해보고 거래를 하지 않는다 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바로 이거에요 ㅎㅎ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해봐도 제가 알아봤던 곳 중에서는 가장 합리적이였고
우수한 업체들만 선정을 해 주는데 그 업체들 중에서도
제가 선정을 해서 이용할 수 있으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얼마나 만족을 했으면 지나가는 버스의 광고를 보고도 사진을 찍을까.. 싶은데
저 개인적으로는 다음에 또 이사를 가게 되더라도
다시 이용할 마음이 크기 때문에 이렇게 소개를 해 드리고 있어요 ㅎㅎ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유알엘 같이 남겨 놓을게요~!


http://lks.da2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