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잡담잡담

공릉다이어트 유명한 한의원!

 

공릉다이어트 유명한 한의원!

 

 

 

 

겨울에 다이어트가 더 어렵다는데
점점 살이 찌고 있어서
빨리 시술을 받던 치료를 받던
관리를 시작해야 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남자친구랑 함께
공릉다이어트로 유명하다는
제일한의원에 가서 시술 받고 왔어요

우리가 다녀 온 공릉다이어트
제일한의원은 공릉동 도깨비시장
바로 앞 농협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공릉다이어트로 유명한 제일한의원은
들어서자마자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분위기와
한의원 같지 않은 인테리어로
저와 제 남자친구 마음을 확 잡았답니다!
또 공릉다이어트로 유명한 만큼 들어서는 입구에
다이어트 시술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접수를 하고 기다리는데 이곳 저곳
둘러 봐도 온통 한의원 같은 느낌 보다는
피부관리실 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 덕분에
대기하면서 더욱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친구가 다녀오고 나서 추천을 해준 곳인데
공릉다이어트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피부 클리닉으로도 유명하다고 했어요
하지만 이번에 저와 남자친구는 오직
다이어트 시술을 받기 위해 방문했답니당

 

 

차례가 오길 기다리는 동안 요기 조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많고
다이어트나 피부에 대해 정보도 많았기 때문에
둘러보며 자세한 지식을 얻고 있었어요!

 

 

공릉다이어트 제일한의원의 원장님은
두 분이신데 두분 모두 여자 원장님이셔서
상담 받거나 시술 받을 때 너무 편했어요
대표원장님이 김나영 원장님이시고
부원장님이 김늘 원장님이신데 두분 모두
약력도 대단하시더라고요!

 

 

우리 차례가 되어서 치료실로 들어섰는데
너무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정말 피부과에 온 듯한 기분이였답니다
우리가 받은 요 치료실 말고도
큰 창가로 된 치료실도 있던데 그곳에서 받으면
정말 편안하고 집 같은 느낌일 것 같더라고요!
남자친구도 인테리어 하나는 정말 끝내준다고 했어요

 

 

솔직히 남자친구는 제가 볼 때 딱 좋은
몸매이기 때문에 굳이 다이어트 시술을 받지 않아도 되는데
제가 간다고 하니까 자기도 하겠다며 따라온건데
끝까지 저와 같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결정했어요
결국 남자친구와 저 둘 다 다이어트 프로그램
패키지 시술을 받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제일한의원 공릉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부항 공기압 전기분해침 다이어트 약침이
한 세트로 되어있다고 해요~
제가 공기압마사지를 받고 있는 사진인데
저는 시원하고 좋더라고용
계속 받고 싶었지만 욕심을 부릴 수 없기에
다음 시술을 기대하며 적당히 받았어요ㅎㅎ

 

 

쨘~ 남자친구의 통통한 뱃살이에용
남자친구도 저와 같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술 받았는데, 개운하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여러 종류로 다양하게
패키지가 되어 있기 때문에
효과도 더 좋고 빠른 것 같아요
둘 다 앞으로 몇번 더 꾸준히 방문해서
지속적으로 다이어트 프로그램 시술을 받기로 했답니당!

 

 

공릉다이어트로 유명한 제일한의원 공릉점은
모든 연령대 환자들이 자주 찾는 한의원으로
비만클리닉, 피부성형클리닉, 성장클리닉, 비염클릭닉으로
나누어져 다양한 시술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교통사고전문 한의원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물리치료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다이어트나 피부관리 또는 여러 한의원 치료를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은 제일한의원 공릉점으로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직접 시술 받고 온 사람으로서
제일한의원 공릉점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