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잡담잡담

공릉한의원 유명한 곳 다녀왔어요!

공릉한의원 유명한 곳 다녀왔어요!

 

 

 

 

 

 

 

요즘에 나이가 한살 한살 늘어나니

 

피부도 안 좋아지고 살만 찌고

 

제대로 관리가 안되고 있어서

 

친구랑 같이 피부치료도 받고

 

다이어트시술도 받을 겸 해서

 

공릉한의원 중에 유명한 곳에 다녀왔어요

 

저희가 찾아간 유명한 공릉한의원은 바로

 

제일한의원인데 위치도 공릉동

 

도깨비시장 앞 농협건물 2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아가기 편했어요

 

 

 

 

 

 

공릉한의원 제일한의원에 들어서자마자

 

화사하면서 밝은 조명 때문에

 

한의원 첫 이미지가 피부과 같았어요

 

전에 다녔던 한의원들은 모두

 

칙칙하면서도 한방 냄새가 풍겼다면

 

이 곳은 인테리어부터 향까지 모두

 

피부과를 방문한 듯한 느낌이였답니다

 

 

 

 

 

 

공릉한의원 제일한의원에 들어서자마자

 

접수를 하고 저도 모르게 요기조기

 

인테리어를 구경하느라 바빴어요

 

친구도 계속 피부과 같다면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감탄했어요

 

 

 

 

 

 

공릉한의원 이곳 저곳을 둘러보는데

 

제가 원하는 다이어트시술과

 

피부시술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겠구나 생각하고 너무 맘에 들었어요

 

한의학적으로 치료해 주시니까

 

부작용도 덜 할 것 같고 더 믿음이 갔어요!

 

성형외과에서 하는 약물위주의 치료보다는 침치료가 더  끌리더라고요~

 

 

 

 

 

 

 

공릉한의원 제일한의원에는

 

모든 연령대 환자를 상대로 시술이

 

가능한 여러 타입의 종류가 있어요!

 

다이어트시술은 하나의 패키지 형식으로

 

부항, 공기압, 전기분해, , 다이어트 약침에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어

 

다이어트시술이 진행된다고 하셨어요.

 

교통사고전문한의원으로 교통사고후유증

 

물리치료까지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시술 전에 우선 스트레스와 말초혈관 검사부터 진행 해주셨어요~

 

어떤 치료이던 몸이 지금 어떤 상태인지 잘 알아야 하기 때문에

 

시술 전 검사는 필수예요!

 

사실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고 있자나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는 말이 있듯이!

 

내몸의 스트레스를 잘 알고 알맞게 치료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인바디 측정 기계인데요~

 

 

몸의 근력이나 체성분이 어떤지 아는 것도 올바른 치료법의 하나지요!

 

 

 

 

 

 

 

원장 선생님과 상담을 마치고

 

진료실로 갔는데 역시나

 

진료실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피부과스러운 분위기가 풍겼답니다

 

아무래도 원장님과 부원장님 두 분 모두 여자분이셔서

 

인테리어 방면에서나 시술 방면에서

 

깔끔하고 꼼꼼함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상담 받을 때도 너무 편했어요, 요즘 한의원

 

남자한의사분들이 많으셔서 불편했던 적이 있는데

 

요기는 상담도 시술도 모두 여자분이셔서 마음 편했어요

 

 

 

 

 

 

 

저는 MTS 피부치료와 다이어트 시술을 받기로 결정했어요~

 

다이어트 시술은 위에서 설명 드린 것 처럼

 

부항, 공기압, 전기분해침, 다이어트 약침이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침이 다이어트에 주된 효과를 나타낸다고 하셨어요~

 

꾸준히 받고 있으니까 곧 살이 빠지겠지요?

 

MTS피부 치료를 받고 있는 모습인데

 

요 시술을 받게 되면 넓어진 모공과 흉터,

 

색소침착 등을 치료해준다고 해요

 

저는 색소침착이 잦은 편이기 때문에

 

딱 필요한 시술이였어요!

 

특히 MTS 피부치료는 미백효과와

 

리프팅 효과까지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치료였어요!

 

 

 

 

 

 

요 사진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공기압마사지 시술을 받는 모습이에요

 

다이어트시술 프로그램도 원장님이

 

여자 분이시기 때문에 너무 편했어요

 

간이 간 친구도 같이 시술을 받았는데~

 

시원하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앞으로 며칠 더 꾸준히 오기로 했답니다~

 

 

 

 

 

 

제일한의원 공릉점은 어르신 분들도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다이어트프로그램의 경우 관절염이나

 

건강상의 문제로 나이든 분들도

 

많이 오셔서 시술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다음 번 방문 때에는 엄마도 모셔와서

 

나란히 시술 받고 가야겠어요

 

피부 비염 다이어트 등의 여러 가지 시술을

 

받아 볼 계획이신 분들은

 

공릉한의원 제일한의원 추천해드려요

 

여자 원장님들이라 부담 없이 상담 가능하니

 

편하게 상담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