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잡담잡담

노원교통사고한의원 여기 최고 !

  노원교통사고한의원 여기 최고 ! 

 

 

 

아우.. 얼마전에 경미한 교통사고가 났어요. ㅠ_ㅠ
보험처리하고 다행히 뒤에서 박으신 분이 개념있으신 분이라서
신속하게 처리는 잘 됐는데, 이게 그때 당시에는 괜찮은 줄 알았는데
하루 이틀 지나고 나니까 몸이 뻐근하고 막 죽겠더라구요..
경미한 사고라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그래도 사고라고 몸이 많이 놀랬는지 너무 아프고 땡기고…
그래서 한의원에 치료를 받으러 갔어요.
마침 제가 사는 노원 공릉쪽에 교통사고 후 관리를 잘해주는 한의원이 있길래 찾아가봤답니다.

 

 

 

들어가서 보니까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어요.
한의원이라고 해서 한약냄새나고 좀 올드한 느낌이 날 줄 알았는데,
갤러리 못지 않은 시설에 깔끔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
거기다가 데스크에 계신 직원분도 완전 친절 !
처음 가자마자 마음에 쏙 들었어요.

 

 

 

 

 

교통사고 관리에 전문적인 한의원이라서 그런지 대기하는 곳에 안마의자가 있었어요.
대기하면서 안마의자에 앉아서 안마도 잠깐 받았답니다 ㅎㅎ
사진의 주인공은 같이 따라간 남자친구 ~~~

 

 


 

치료를 받는 치료실이에요.
관리실 못지 않게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면서 갖춰질 것들은 다 갖춰져 있더라구요 ^^
제일한의원은 교통사고전문한의원으로 교통사고후유증 물리치료를 진행하고
각자 상태에 맞는 치료 프로그램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그냥 획일화된 치료가 아니라 굿굿 ~~! ㅎㅎ
확실히 치료를 받으니까 훨~씬 낫더라구요.

 

 

 

 

 

 

교통사고가 났을 당시에는 잘 몰랐는데, 이틀이 지난 후에는 목도 뻐근하고 허리도 아프고~~
저 같은 경험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근데 이 때 확실히 관리를 안 해주면 나중에 엄청 고생한대요.. !!
근육통 뿐만 아니라 두통, 각종 통증으로 인해 집중력 저하와 불면증, 심리적 불안감까지.. !!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이 따르기 때문에 교통사고 후유증은 꼭 치료해야 한답니다.
저도 이틀이나 지난 후에 병원을 갔는데, 진작 올 걸 하는 생각이 들어요.
확실히 치료 받고 나니 마음도 편안하고 몸도 훨씬 가벼워요 ~~
계속 한의원 다니다 보면 금새 좋아질 것 같네요.

 

 

소개로 가게 된 제일한의원, 너무 만족스럽네요.
집 근처에 이렇게 좋은 한의원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_<
대표원장님 부원장님들도 여자분이셔서 굉장히 꼼꼼하고 치료도 세심하시고~~
같은 여자라서 상담도 너무너무 편하게 잘 받았답니다.
제일한의원은 교통사고치료 관리 전문이긴 하지만 꼭 그 치료만 하는게 아니라
다른 진료도 하는데, 역시 진료를 잘 보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노원구에서 한의원 찾으시는 분들은 제일한의원 가보세요 ~ 진짜 강추 !!
아, 그리고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는 무조건! 무조건 추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