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
영국 면도기브랜드인
Wilkinson Sword 에서 진행한
이색마케팅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 대세인 바이럴마케팅을 위해
이슈컨텐츠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그에 놀라워하고 좋아하는 시민들의
모습을 담아 한편의 아름다운
영상으로 찍었습니다.
남성의 하관이 나온
옥외간판에 장미를 거꾸로 꽂아두고
시민들이 많이 지나가는 길목에 설치해 둡니다.
시민들은 수염을 뽑으면 장미가 나온다는걸 알고
매우 놀라워하면서 즐거워 하고
사람들이 장미를 하나둘 얻어가면서
점점 남성의 턱은 깔끔해집니다.
사람들이 모두 장미를 가져가고
마지막에 남성의 깔끔해진 턱이 나오면서
'Smooth Valentine's Day'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메세지를 제대로 전달한
바이럴/이색 마케팅
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우리나라에서도 비슷한 사례로
일전에 롯데시네마에서 있었던 '레모나이벤트'
가 있었는데요.
그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에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마케팅 > 마케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모나이벤트]이색적인 마케팅사례 (0) | 2013.04.08 |
---|---|
[이색마케팅] 특별한 명함을 주는 안경샵 (2) | 2013.04.03 |
에너지드링크 대명사 레드불 (Redbull) 마케팅 (0) | 2013.03.29 |
핀터레스트. 한국에서 성공할까? (2) | 2013.03.14 |
구글 글래스, Goole의 도전 (0) | 2013.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