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마케팅사례

[이색마케팅] 특별한 명함을 주는 안경샵

[이색마케팅] 특별한 명함을 주는 안경샵

 

 

 

 

안녕하세요.

마케터 'Mocca'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참 좋네요~

 

 

 

 

 

 

 

 

 

오늘이 주말이었다면

벚꽃도 보러가고 했을텐데

아쉽게도 주말에는 비가온다니..ㅠㅠ

올해도 벚꽃이랑은 인연이 없는가보네요

작년에도 벚꽃을 보러가지 못했는데

2년연속 이렇게 되다니 ...휴 ㅎㅎ

 

 

 

 

 

 

 

 

어제 회사명함을

새로만들기위해 명함가게에 들렸다가

다양한 디자인의 명함를 보고

아 이거 정말 괜찮네~ 하면서

한참을 서서 구경을 했네요 ㅎㅎ

 

 

 

 

 

 

 

 

 

그래서 회사로 돌아오는길에

명함을 이용한 이색마케팅이

무엇이있을까 하여 자료를 좀 찾아봤는데

제 레이더망에 걸린 '인도안경샵'

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위의 사진들을 보셨나요.

이 명함의 특별한 점은 핀홀메커니즘을 이용

안경이 없이도 작은구멍을 통해서

글을 읽을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런게 가능한가 했는데

참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명함이 한것은 그저 구멍을 뚫은것 뿐인데

이게 이슈가 되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명함을 받으러 온다고 합니다.

이보다 더한 바이럴효과가 있을까 싶네요.

 

 

요즘 바이럴은 온라인에서만

통용되는 단어라  생각하지만 바이럴의

근원은 입소문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입소문 날수 있는

 

'컨텐츠'

 

좋은 컨텐츠가 있다면

바이럴마케팅을 할수 있는것이죠.

 

위 사례를 통해 바이럴마케팅에서

컨텐츠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겠죠 ? ^^